입출금거래내역통지 2021년 10월 14일 12시 05분 21초 기준 My Menu 추가

이용대상

보통예금,저축예금 등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입출금 거래내역 통지서비스 내용 (유료)
입출금 거래내역 통지서비스 내용 테이블
통지 종류 입출금 내역, 입금 내역, 출금 내역
통지 대상 범위 모든거래(자동이체 포함), 모든거래(자동이체 제외)

자동이체란 급여입금,자동이체,CMS입출금,VAN입출금 등을 말합니다

통지 대상 금액 입출금거래내역 및 환율통지 수수료 출금내역은 휴대폰으로 통지되지 않습니다.
단, 금액 미 기재시 금액 제한없이 모든 거래가 통지됩니다.
통지 휴대폰번호 월 정액형인 경우에만 1개 계좌에 최대 5개 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수수료 개인
  • 월 정액형 :신청계좌에 등록된 통지번호당 월 900원
  • 건별부과형 : 건당 20원
법인
  • 월 정액형 :신청계좌에 등록된 통지번호당 월 900원(50건 무료+건당 20원)
  • 건별부과형 : 건당 20원
가입 채널 인터넷뱅킹 & 영업점
기타 무료 서비스
기타 무료 서비스 상세정보테이블
전자금융거래
출금내역통지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개인 무료
(입출금 거래명세통지 신청고객에 한함)
  • 전자금융거래(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출금거래 발생시 출금내역을 통지
  • 본 서비스 이용시 전자금융거래 2등급 이체한도 이용이 가능
자동이체 불능통지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개인 무료
  • 잔액부족으로 인한 자동이체 불능 사실을 통지
  • 입출금거래명세통지 가입 고객에 한해 신청가능
e-채널 타행이체
불능통지
신청불요 개인 무료
  • e-채널 타행이체거래 후 불능발생시 즉시 고객 휴대폰으로 통지하는 서비스
  • e-채널이란? 영업창구를 제외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등의 전자금융채널을 총칭하는 이름
예금/대출
만기통지 서비스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개인 무료
(입출금 거래명세통지 신청고객에 한함)
고객의 예금/대출 만기일 사전통지 서비스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수취인 앞 통지
신청불요 개인 무료 인터넷뱅킹에서 계좌이체 후 수취인 휴대폰으로 송금사실을 통지하는 서비스
각종 금융정보 안내 신청불요 개인
법인
무료 금융상품정보, 금융거래내역, 재테크정보 등 유용한 금융정보를 알려드리는 서비스
수수료
서비스 신청방법
유의사항

본 통지서비스를 받기 위해 지정하신 통지 휴대폰번호는 SC제일은행 전체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 와는 별개로 운용됩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입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 또는 은행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은행은 서비스를 해지 또는 정지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시에는 고객 앞 통지합니다.

서비스 장비의 장애 및 유지보수 등 부득이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전자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은행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출금내역 통지 서비스로 2등급 한도를 이용하시더라도, 입출금 거래내역 통지 해지/수수료 미납 시 3등급 한도로 하향됩니다.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