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예금,저축예금 등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통지 종류 | 입출금 내역, 입금 내역, 출금 내역 | |
---|---|---|
통지 대상 범위 |
모든거래(자동이체 포함), 모든거래(자동이체 제외)
자동이체란 급여입금,자동이체,CMS입출금,VAN입출금 등을 말합니다 |
|
통지 대상 금액 | 입출금거래내역 및 환율통지 수수료 출금내역은 휴대폰으로 통지되지 않습니다. 단, 금액 미 기재시 금액 제한없이 모든 거래가 통지됩니다. |
|
통지 휴대폰번호 | 월 정액형인 경우에만 1개 계좌에 최대 5개 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 |
수수료 | 개인 |
|
법인 |
|
|
가입 채널 | 인터넷뱅킹 & 영업점 |
전자금융거래 출금내역통지 |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
개인 | 무료 (입출금 거래명세통지 신청고객에 한함) |
|
---|---|---|---|---|
자동이체 불능통지 |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
개인 | 무료 |
|
e-채널 타행이체 불능통지 |
신청불요 | 개인 | 무료 |
|
예금/대출 만기통지 서비스 |
인터넷뱅킹 영업점 창구 |
개인 | 무료 (입출금 거래명세통지 신청고객에 한함) |
고객의 예금/대출 만기일 사전통지 서비스 |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수취인 앞 통지 |
신청불요 | 개인 | 무료 | 인터넷뱅킹에서 계좌이체 후 수취인 휴대폰으로 송금사실을 통지하는 서비스 |
각종 금융정보 안내 | 신청불요 | 개인 법인 |
무료 | 금융상품정보, 금융거래내역, 재테크정보 등 유용한 금융정보를 알려드리는 서비스 |
본 통지서비스를 받기 위해 지정하신 통지 휴대폰번호는 SC제일은행 전체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번호 와는 별개로 운용됩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입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 또는 은행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은행은 서비스를 해지 또는 정지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시에는 고객 앞 통지합니다.
서비스 장비의 장애 및 유지보수 등 부득이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전자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은행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출금내역 통지 서비스로 2등급 한도를 이용하시더라도, 입출금 거래내역 통지 해지/수수료 미납 시 3등급 한도로 하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