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계좌번호 | 000-●●-●●●●●● |
---|---|
통지 거래 형태 | 입금내역 통지, 출금내역 통지 |
통지 대상금액 | 1,000 만원 이상만 통지 |
0원으로 입력한 경우, 모든 거래내역이 통지됩니다. |
|
통지 범위 | 모든 거래(자동이체 제외) |
예금잔액 통지 | |
수수료 형태 선택 | 월 정액형 |
입출금거래내역 통지시간지정 | 01 시 ~ 24 시 |
자동이체 통지 시간지정 | 01 시 ~ 24 시 |
통지 휴대폰 번호 | 010-●●●●-●●●● |
---|---|
010-●●●●-●●●● | |
010-●●●●-●●●● | |
010-●●●●-●●●● | |
010-●●●●-●●●● | |
고객이 신청한 휴대폰 번호는 본인 명의의 번호로 간주됩니다. |
|
수수료 |
법인 : 월 정액형(계좌별/통지 번호당 월 900원(50건 무료+건당 20원)), 건별 부과형 (건당 20원) 개인사업자 : 월 정액형(계좌별/통지 번호당 월 900원, 건별 부과형 (건당 20원) |
이용자비밀번호 |
영문, 숫자, 특수문자 6~8자리 |
---|---|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SMS로 오류 통지 안내 |
OTP 응답 값 6자리 입력 |
OTP 응답값 6자리 입력 |
---|---|
![]()
|
|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
보안카드 일련번호 |
*****
6, 7, 8 번째 자리 |
---|---|
보안카드번호 입력 |
![]()
|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입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 또는 은행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은행은 서비스를 해지 또는 정지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시에는 고객 앞 통지합니다.
고객님께서 본 입출금내역 통지서비스를 받기 위해 지정하신 통지 휴대폰번호는 SC제일은행 전체 고객정보 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는 별개로 운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