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조회/납입/재개시 2021년 10월 14일 12시 05분 21초 기준 My Menu 추가

미납 수수료 납입/재개시 신청 STEP 1/2
미납 수수료 납입/재개시 신청정보 입력테이블
통지계좌번호 000-●●-●●●●●●
계좌비밀번호
통지 거래형태 입금내역통지 수수료 납입형태 월 정액형
통지휴대폰번호 01O-000●●●●●●●●●●●●●●●O-567O 통지건수 3 건
미납 월 2021년 12월 미납 수수료 금액 900 원

이용자비밀번호

이용자비밀번호
마우스로 입력

영문, 숫자, 특수문자 6~8자리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

SMS로 오류 통지 안내

OTP응답기 직접입력

OTP 응답 값 6자리 입력
마우스로 입력

OTP 응답값 6자리 입력

  • OTP 비밀번호 연속10회 오류 시(거래일이 다른 거래 포함) 거래가 제한되며, 오류 해제를 위해서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인감,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청 시)대표자실명확인증표, (대리인 신청 시) 위임장(신청서뒷면) 및 대리인 실명 확인증표, 통장 및 통장도장을 지참하시고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위하여 각종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마시고, PC에 작성하여 저장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

보안카드 번호입력

보안카드 일련번호
*****

6, 7, 8 번째 자리

보안카드번호 입력
[ 09 ]
의 두자리

[ 21 ]
의 두자리

  • 보안카드 비밀번호 연속 3회 오류 시 거래가 제한됩니다.
  • 보안카드를 절대로 누설 또는 파일형태로 보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 -

상기 미납수수료를 납입하시고, 서비스 재개시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취소 신청
유의사항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가입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 또는 은행에 신고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은행은 서비스를 해지 또는 정지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 해지 시에는 고객 앞 통지합니다.

지정하신 통지 휴대폰번호는 저희 은행 전체 고객정보 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는 별개로 운용됩니다.

더보기
TOP